[울프크래프트] 2017년 최고의 독일 브랜드 수상!

[울프크래프트] 2017년 최고의 독일 브랜드 수상!

 

(사진 왼쪽- 슈테판 바이글(Stefan Weigel) 오른쪽- 크리스티안 후어츠(Christian Hurth))

울프크래프트(Wolfcraft_GmbH)가 2017년 6월 29일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German Brand Award ’17 에서

‘2017년 최고의 브랜드 빌더’ 상 를 수상하였습니다.

  

 기사 해석

 최고의 브랜드 경영! 독일 브랜드 어워즈 ’17 (German Brand Award ’17) 울프크래프트 (Wolfcraft_GmbH) 수상!

 울프크래프트는 독일 브랜드 어워즈 ’17 에서 “가드닝 & 공구 (Gardening & Tools)” 카테고리 분야에서

“산업 최고의 브랜드 부분(Industry Excellence in Branding)” 상을 수상하였다.

이 상은 일정하게 유지되는 시장 점유율과 소비자에게 다양한 채널을 통해 포괄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지속하는 브랜드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6월 29일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독일 브랜드 어워즈 ’17 시상식에서 울프크래프트는 높은 지위를 차지하였다.

울프크래프트의 마케팅 전문가들은 ‘가드닝 & 공구’ 카테고리의 DIY를 가능하게 하는 패키지들로 ‘최고의 브랜딩 상’를 수상하며

우승 시상식 지휘대를 휩쓸었다.

 울프크래프트는 경험이 부족한 사용자에게 특화된 제품 솔루션과 의사소통을 바탕으로 완벽한 결과를 얻을 수 있게 하여

최고 수준의 전문가와 배심원을 완전히 감동시켰다. 이 상은 복잡한 의사 소통 전략인 사용자 연구 분석(analyses from user studies),

안구 추적(eye-tracking) 측정 및 뇌의 전기적 활동(electrical activity in the brain)의 측정을 바탕으로 얻은 데이터를 분석하여 수상된다.

이러한 접근 방식을 통해 울프크래프트는 사용자 관점에서 프로젝트를 일관되게 관찰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하여 올바른 지식을 전달하며 단계별 서비스를 제공하였다.

  1953년 독일 의회에 의해 설립 된 독일 브랜드 어워즈는 ‘독일 브랜드 연구소(German Brand Institute)’와

‘독일 디자인 위원회(German Design Council)’가 주관한다. 이 어워즈는 브랜드 관리의 모든 기술 분야를 포괄하는

최고의 경쟁부분으로써 성공적이며 참신하게 경영된 브랜드에게만 수상되어진다.

 월드 비지니스, 정치, 언론계에서 600명 이상의 하객들이 이 행사에 참석한 이 시상식에서

울프크래프트의 ‘슈테판 바이글(Stefan Weigel) – 사진 왼쪽 , 마케팅 & 개발 팀장(Head of Marketing and Development)’, 과

‘크리스티안 후어츠(Christian Hurth) – 사진 오른쪽,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팀장(Head of Marketing Communication)’, 은

베를린에서 모두가 원하는 상을 수여하였다.  시상식에서 슈테판 바이글 마케팅 팀장은

“우리는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 회사의 장기적이고 일관성 있는 브랜드와 커뮤니케이션 전략 그리고

우리 회사의 중요성이 특별한 방법으로 인정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브랜딩 세계의 선구자로 여겨지는 것은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혁신적인 브랜드 관리와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 및 지속 가능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우리는 옳은 일을 해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라고 수상소감을 발표하였다.

 지난 68년 동안, 울프크래프트는 창립이래 공구 및 전동 공구 액세서리 분야에서 혁신의 원동력으로 매우 성공적으로 자리 매김했다.

전문적인 마케팅 방법과 참신한 기술은 항상 역동적인 시장의 수요에 맞춰 지속적으로 조정되어 왔으며, ‘제공되는 제품 모두 동급 최고의 제품’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이미 2010년과 2014년 울프크래프트는 독일의 ‘레저산업협회(Institut für Freizeitwirtschaft GmbH)’에서 최고의 DIY 툴 & 수공구 브랜드임이 확인되었다.

 2대 째 울프크래프트를 운영중인 라인하르트 볼프(Reinhard Wolff)와 토마스 볼프(Thomas Wolff)는

“우리는 혁신이라는 힘과 브랜드 관리를 통해 우리는 끊임없이 성공을 향해 나아갔습니다.

우리는 이와같은 사실을 900 개 이상의 분야에서 일류 전문가들로부터 수상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우리 회사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미래에 대한 자신감을 갖고 있습니다. 

특히 무역이라는 분야에 있어서 울프크래프트의 브랜드 파워와 성장하고있는 DIY 시장의 발전의 혜택을 누릴 것이며,

우리는 미래에도 강력한 파트너 쉽을 지속 가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투자 할 것입니다.” 라고 말하였다.

*2010년, 2014년, 독일 ‘레저산업협회(Institut für Freizeitwirtschaft GmbH)’, ‘효율적인 DIY 마케팅 상’ 수상, 뮌헨

(기사 원문 : http://www.german-brand-award.com/preistraeger/galerie/detail/13949-wolfcraft.html, http://www.wolfcraft.com)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